|
방송 동안 최고 55%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구매인증 소비자를 선정해 홈베이킹 용품 와플 메이커 5개 등 경품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신세계푸드가 지난 4월 출시한 온라인 전용 ‘밀크앤허니 파베이크’ 3종의 지난달 판매량은 전월 대비 152% 증가했다. 파베이크는 생지를 85~90% 정도를 초벌로 구워낸 후 급속 동결한 것으로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히 조리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마케팅 채널을 다각화해 고객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