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보노보노, 홈스토랑족 위한 '프리미엄 파티팩'

김범준 기자I 2021.04.09 09:00:26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신세계푸드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는 홈스토랑(홈+레스토랑)을 위한 ‘프리미엄 파티팩’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보노보노 ‘프리미엄 파티팩’.(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보노보노 4개점(삼성·죽전·김포한강·성수점) 1분기(1~3월) 매출 중 ‘배달 및 포장’ 비중은 약 35%로 나타났다. 메뉴 중에서는 소규모 홈파티용으로 선보인 ‘파티팩’(56%)이 가장 많고 초밥세트(21%), 모듬회(14%), 식사류(9%) 등이 뒤를 이었다. 특히 지난 2월 파티팩 매출은 75%에 달한다.

보노보노 삼성점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파티팩’은 랍스터 회와 찜, 참치 특수부위, 전복, 가리비, 초밥 등 고급 해산물로 만든 메뉴를 비롯해 양갈비, LA갈비, 계절과일, 디저트 등을 5가지 플래터에 담아 구성했다.

또 자연산 대게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노우크랩, 게살볶음밥, 전복장, 샐러드, 깐풍기 등으로 구성한 ‘스노우크랩 파티팩’도 함께 선보였다. 네이버 스마트 오더로 이틀 전애 예약하고 보노보노 삼성점에서 픽업하면 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해산물은 신선도의 유지 뿐 아니라 조리 과정이 번거로워 배달 및 포장으로 간편하게 즐기려는 수요가 꾸준하다”며 “가정에서 소모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홈스토랑 분위기를 선사하는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