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조대림은 사조참치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며 성시경과 함께한 ‘사조 프리미엄 참치’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조 프리미엄 참치는 참치 통조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가다랑어’가 아닌 고급 어종 ‘황다랑어’와 ‘날개다랑어’의 통살을 그대로 사용해 담백한 맛과 더 풍성하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황다랑어 △마라 △트러플 △알바코 등 다양한 맛으로 출시됐다.
이번 광고에서 성시경은 참치 맛이 다 똑같다는 편견을 가진 이들에게 “맛 좀 볼래”라는 멘트를 활용해 사조 프리미엄 참치의 차별성을 전달한다. 영화처럼 연출된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신뢰감을 주는 성시경의 이미지가 어우러지면서 사조 프리미엄 참치의 맛과 품질을 어필하는 효과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분위기 있고 세련된 영상과 대비되어 웃음을 자아내는 소소한 유머 코드를 추가해 보는 재미도 더했다.
사조대림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성시경과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 콘텐츠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사조대림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사조참치의 차별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개인 유튜브 채널과 방송을 통해 미식에 대한 사랑을 꾸준히 보여준 성시경과의 만남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성시경의 이미지와 어우러지는 연출과 소소한 위트를 더한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사조참치 브랜드 캠페인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