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 음료를 구매한 뒤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음료 1개 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며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1명(만 19세 이상)에게 2인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괌·싱가포르·파타야·세부 등 매주 각기 다른 여행지에 응모할 수 있다.
56종의 파우치 음료 전 상품이 해당되며, 파우치 음료 상품 구입 갯수가 많을 수록 경품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해외여행 상품권을 받지 못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리모와(RIMOWA) 에센셜트렁크(5명), 다이슨 에어랩(10명), 스타벅스 1만원 모바일권(1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손영우 이마트24 음료 상푸기획자는 “더욱 다양해진 파우치 음료를 골라 먹는 재미와 함께, 해외여행 상품권을 노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