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쌍용자동차·셀트리온제약·안랩 등 채용 소식

김호준 기자I 2020.08.15 12:00:10

쌍용자동차·이베이코리아·셀트리온제약·안랩·노루페인트 등 채용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5일 사람인에 따르면 쌍용자동차·이베이코리아·셀트리온제약·안랩·노루페인트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쌍용자동차는 각 부문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은 △회계 △전략기획 부문에서, 경력은 △커넥티비티(플랫폼 개발·운영기획)△상품기획에서 모집한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이달 졸업 예정자로 공인 영어성적 보유자면 가능하다. 경력은 부문별 3~5년 이상 경력 보유자, 커넥티비티 플랫폼 개발은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 관련 전공자면 가능하다. 상품기획은 상경 또는 공학계열 전공자, 전략기획은 영어의사소통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AI면접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선발한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셀트리온제약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학사 이상(국내영업·해외영업) △고졸 및 전문학사 이상(생산지원·생산)이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 토익 700점 이상(고졸 및 전문학사 350점 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타 공인외국어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 △인적성평가 △2차면접 △신체검사 순이다. 고졸 및 전문학사는 계약직으로, 계약기간(24개월)만료 전 내부심사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오는 23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베이코리아는 2020년 하반기 신입 개발자를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SW 개발(Frontend·Backend) △애플리케이션 개발이다. 학사 및 석사 학위 이상 보유자로, 한국어 소통 가능한 D2 비자 소지자도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코딩테스트 △면접 전형 △최종 합격 순이다. 오는 17일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지원하면 된다.

안랩은 2020년 하반기 연구소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SW개발 △연구개발·QA △Knowledge·SA △Knowledge·IT Service이다. 전공, 나이, 자격증 보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10월 12일 입사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코딩테스트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검진 △최종입사 순이다. 오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노루페인트는 국내영업(부산지점) 분야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로 토익 700점 이상 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상경, 화학·화공 전공자, 위험물 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운전면허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1차면접(화상면접·AI면접), 2차면접(신체검사) 후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오는 19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