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게 했으며 휴대성이 편리한 250ml, 340ml 캔과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제로탄산음료와 밀키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선택의 폭을 제공해 드리고자 개발하게 됐다”며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의 제고와 함께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의 수성을 굳건히 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이날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먼저 선보이며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달 말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