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화질로 SSG랜더스 경기를?..이마트, 일렉트로맨 QLED TV 출시

유현욱 기자I 2021.09.02 08:48:54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이마트가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스테이와 베케이션의 합성어로,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것) 문화 확산에 따라, 영상 콘텐츠 시청에 최적화된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4k UHD QLED 스마트 TV(65인치·163cm)’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일렉트로맨 QLED TV는 이마트와 티지앤컴퍼니(TG&Co.)가 공동으로 기획, 주문자 생산방식으로 중국 TV 전문 제조사를 통해 생산한 제품이다. 효율적인 생산 방식과 함께 영상 콘텐츠 시청에 적합한 기능만을 골라내 일반 프리미엄 TV보다 30-40%가량 저렴한 89만9000원에 내놨다.

이마트는 일랙트로맨 QLED TV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2주일간 할인 판매에 나선다. 행사카드 구매 시 10만원 할인된 가격 7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일렉트로맨 QLED TV는 초 미세반도체 입자 ‘퀀텀닷’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TV로, 밝은 것을 더욱 밝게, 어두운 것을 더욱 어둡게 만드는 요소인 ‘색 재현율’을 기존 LED TV에 비해 약 30%가량 향상시켰다.

집콕족들을 위해 리모컨에 넷플릭스와 유튜브 바로가기 버튼을 탑재했으며 안드로이드 OS에 한해 스마트폰 화면을 무선으로 TV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AS(사후관리)는 100여 곳의 TGS 전문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