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 3일부터 와인앤모어 청담점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맥캘란이 지난 200여 년간 유지해온 장인 정신과 전통, 품질에 대한 6가지 철학인 ‘6 pillars(식스필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세계 최고의 크리스탈 장인 라리끄가 맥캘란의 ‘6 pillars’를 재해석해 선보인 최고급 라인 ‘라리끄 시리즈’를 특별 전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맥캘란의 진귀한 프리미엄 라인 1824 MARSTERS 시리즈가 특별 판매될 예정이다. 6월 5일 하루 동안 한정판 맥캘란 EDITION NO.6을 선착순 판매(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인 1병)할 예정이며, 이 밖에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싱글몰트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브랜드 엠버서더와 함께 맥캘란의 제조 공정, 제품별 특징, 캐스크 등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하는 도슨트 프로그램도 특별 운영한다. 도슨트 프로그램은 6월 3일, 4일, 18일과 19일, 7월 9일, 10일, 23일, 24일에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나와 맞는 맥캘란을 찾을 수 있는 취향 테스트존을 비롯해 맥캘란의 독특하고 풍부한 향을 체험할 수 있는 시향존도 선보인다.
맥캘란 수입유통사 디앤피스피리츠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존경받는 맥캘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며 “맥캘란의 최고급 라인과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인 만큼 위스키 애호가와 콜렉터들의 큰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오픈 동안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준수하여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