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 밀크 후로스티드’는 설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든 도넛에 벨기에 화이트 초콜릿과 스머프 스프링클로 맛을 더한 제품으로 가격은 1200원이다. 망고 모양을 닮은 ‘스머페트 망고’는 달콤한 망고 필링이 산뜻하게 느껴지는 제품이며, ‘스머프 베리’는 스머프 모자 모양의 도넛에 딸기 필링과 블루베리 필링이 듬뿍 들어있다. 이들 제품을 각각 1400원, 1300원이다.
한 입에 쏙 들어가 먹기가 편해 스테디셀러 제품인 먼치킨 3종도 함께 출시됐다. ‘스머프 먼치킨’은 스머프가 연상되는 흰색, 빨간색, 파란색 스프링클이 뿌려진 귀여운 색감의 제품이며, ‘딸기쿠키 먼치킨’과 ‘코코넛 먼치킨’은 각각 딸기쿠키와 코코넛칩이 토핑돼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모두 300원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른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아이들에게는 웃음을 가져다 줄 개구쟁이 스머프를 테마로 한 ‘도넛 with 스머프’을 출시하게 됐다”며 “스머프를 쏙 빼 닮아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이달의 도넛 6종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5월 이달의 도넛 3종(먼치킨 3종은 제외)은 출시를 기념해 ‘던킨 신제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 신제품 데이’는 매달 1일부터 3일까지 진행하는 이달의 도넛 프로모션으로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의 도넛 3종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