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또 ‘백두산 물’을 ‘장수’ 이미지와 매치해 광고카피도 ‘많이 먹고 오래오래 사세요’로 정했다.
농심은 올해부터 먹는샘물 지상파 TV광고가 가능해짐에 따라 TV광고를 통해 생수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커피에 강글리오사이드 성분을 넣은 ‘강글리오커피’도 연기파 배우 이범수를 모델로 발탁해 광고로 제작했다. ‘강글리오커피~ 예술이네~’라는 카피를 내세운 이번 광고는 이범수의 진지한 연기력이 눈길을 끈다.
농심 관계자는 “세대 구분없이 사랑받고 있는 유준상, 이범수가 가지고 있는 친숙한 이미지를 제품과 함께 전달하고자 했다”며 “국민남편, 국민배우로 불리는 모델들의 애칭만큼이나 두 제품 모두 국민생수, 국민커피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관련기사 ◀
☞농심, 4년만에 '즉석밥' 시장 재도전
☞식약청, 中 고추씨기름 벤조피렌 검출..'해당 제품 폐기'(종합)
☞식약청, 中 고추씨기름에 벤조피렌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