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펍 서유기는 이번 신 메뉴를 출시하기에 앞서 전국 가맹점(약 140여 개)을 대상으로 신 메뉴 품평회를 진행하였고(10월 15, 16일), 가맹점주가 직접 고객의 입장에서 시식과 품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는 것.
본사에서 준비한 신 메뉴는 칵테일 소주 4종을 포함하여 총 26가지. 품평을 거쳐 우선순위를 결정하여 안주요리 18가지와 칵테일 소주 4가지를 포함하여 총 22가지의 신 메뉴를 도입하기로 결정하였다.
서유기의 메뉴는 약 60여가지로 다양하지만, 모든 메뉴는 자체 최신 설비의 물류 센터에서 반 가공 상태로 각 매장에 공급되기 때문에 매장 내에서는 주방장이 아니어도 교육만 받으면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어 가맹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에 품평회를 거쳐 신 메뉴 출시까지 현장에서의 생생한 요구를 받아들이기 때문에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는 보다 높다고 볼 수 있다.
장인FNC의 이문기, 박진성 대표는 “체계적인 혁신 경영 전략으로 고객, 가맹점, 본사 모두가 만족하는 기업을 추구하고 있으며, 모두가 넉넉하게 하는 기업의 기본정신을 실천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를 위하여 고객만족, 가맹점 수익 증대 등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기본정신을 지켜 나가 건실한 프랜차이즈 회사로 성장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02-423-1566
▶ 관련기사 ◀
☞(창업설명회) 생맥주 전문 레스펍 “서유기” 11월8일과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