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창업산업박람회` 27일 개최

김자영 기자I 2010.05.26 09:18:43

100여개 업체 참여..각종 정보 제공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예비창업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데일리EFN이 주최하고 제일좋은전람이 주관하는 `제3회 한국창업산업박람회`가 오는 27일부터 3일간 열린다.

총 100여개 업체가 200개 부스 규모로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창업희망자들에게 개별창업과 전수창업을 위한 `원 스톱 지원 프로그램` 및 유망 프랜차이즈 아이템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한국소상공인협회와 한국 음식문화연구원, 제일좋은전람은 창업자들을 위해 준비 단계부터 개업과 이후 매뉴개발 등이 일정 수준이 될 수 있도록 상담을 지원할 계획이다.

유망 브랜드 창업관에는 순두부를 다양한 소스와 함께 개발한 `개화 순두부`, 자동차 유리 복원 장비 업체인 `오토데크` 등 성장 가능성이 큰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한다.

우수 브랜드 창업관에는 20년 전통의 `멕시카나`가 만든 떡볶이 브랜드 `빠사시`와 치킨과 맥주전문점 `치킨 매니아` 등의 업체들이 참가해 성공 노하우를 제공한다.

`제3회 한국 창업산업 박람회는 서울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열리며 오는 25일까지 온라인(www.yesexpo.co.kr) 접수를 통해 무료입장 사전신청을 받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