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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일러팜스는 aT센터와 협력해 aT통합한국관 내 단독 부스를 운영, 국내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딥워터를 포함해 건푸룬, 푸룬주스 등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시식을 진행하고 있다.
테일러팜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떠오르고 있는 러시아, 인도, 인도네시아 등 신흥국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기 위해 해외 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테일러팜스 관계자는 부스에 방문한 바이어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를 하고 있는데 건강에 관심이 많은 시대인 만큼 호응도가 높다고 전했다.
테일러팜스는 이미 지난해 인도로 첫 수출을 진행했으며, 점진적으로 수출국이 증가하고 있다. 테일러팜스 관계자는 “해외수출 물량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올해 상반기부터는 인도네시아 시장에도 수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남은 기간 테일러팜스 제품의 매력을 러시아 시장에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테일러팜스는 푸룬으로 유명한 건과일 자연주스 전문기업으로 2021년 흥국에프엔비(189980) 자회사로 편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