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치킨은 생활맥주의 대표 안주 메뉴인 치킨의 배달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출시한 ‘샵인샵’ 배달 브랜드다. 또 제주맥주와 협업해 ‘생활맥주 레드라거’ 캔맥주를 출시하고, 업계 최초로 포장·배달용 ‘4캔 만원’ 수제맥주를 선보이며 맥주 배달시장을 선점했다. 이를 통해 치킨과 함께 배달하는 맥주 판매량이 매월 20% 이상 상승하고 있다. 이밖에도 열무비빔면, 찹쌀도넛 등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사이드 메뉴를 지속 출시하고 있다.
생활맥주는 가맹점주에게 가맹비 없이 무료로 샵인샵 배달 창업을 지원한다. 현재 전국 200여개 매장 중 140여개 매장이 배달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임상진 생활맥주 대표는 “앞으로도 가맹점주와 소비자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