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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치피오는 프리미엄 브랜드 ‘덴프스’를 중심으로 다수의 최상위 시장 제품들을 출시해 브랜드 로열티를 축적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프로바이오틱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비타민 ‘트루바이타민’, △콜라겐 ‘어린콜라겐이너씰’ 등이 있다.
해외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중국에서는 티몰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 뿐 아니라 다양한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 2019년 출시한 ‘High&gogo Denmark organic milk powder’는 3~14세가 먹는 성장 기능성 분유라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한 하이엔드(고급) 제품으로 월마트가 운영하는 현지 1위 회원제 매장 ‘샘스클럽’에 입점하는 등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일본에서도 홈쇼핑을 시작으로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꾸준한 매출이 기대된다. 에이치피오는 아마존 입점을 통해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여성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론칭할 예정이다.
이현용 에이치피오 대표는 “소비자들이 직접 효능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출시를 위해 제품 기획 및 개발 능력은 물론 글로벌 소싱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다”며 “이번 코스닥 상장 이후에도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는 등의 방법으로 덴프스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치피오의 총 공모주식수는 398만7632주로 희망 공모가 밴드는 2만2000~2만5400원이다. 오는 4월 5~6일 양일간 기관투자가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진행해 최종 공모가를 확정하고, 8일과 9일 일반 청약을 받는다. 에이치피오의 상장예정일은 4월 19일이며, 상장 주관사는 대신증권(003540)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