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선물 스마트폰 터치장갑 어때요?”

박철근 기자I 2015.12.26 11:32:06

기업·학교 단체선물로 스마트폰 터치장갑 인기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연말연시가 되면서 주위의 감사를 표시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진다. 하지만 선물값이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

이 때문에 최근 스마트폰 터치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가 기업, 학교 등에서 단체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울 75% 이상을 함유한 국산 고급 원사루 만든 니트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사진)는 착용한 상태로 화면 터치가 가능해 추운 겨울에도 장갑을 벗지 않고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모든 정전식 터치기기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방한 털장갑이다. 은은하고 상쾌한 향기가 나 구입 직후 바로 착용할 수 있으며, 신축성이 뛰어나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최적화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허 받은 열전도 실로 직조한 ‘픽스 스마트 터치’는 니트 장갑을 끼고 벗을 때 발생하기 쉬운 정전기를 차단하고 반복 세탁에도 사리지지 않는 정확하고 완벽한 터치감을 제공한다. 픽스 고유의 기술로 만들어 튼튼하고 내구성이 높아 출퇴근, 등하교를 포함한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자전거 및 오토바이 라이딩 시나 조깅 및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아이폰6s나 갤럭시S6 등 최신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픽스 스마트 터치’가 연말과 신년, 고등학교 및 대학교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회사와 학교 등에서 단체선물로 높은 인기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며 “단체선물뿐만 아니라 커플용이나 부모님, 친구를 위한 부담 없는 가격대의 센스있는 선물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 휴먼웍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