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이원리조트 “DJ 풀파티, 레이저불꽃쇼로 무더위 날려요”

김명상 기자I 2024.08.04 12:50:51
하이원 워터월드의 포세이돈 웨이브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무더위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야외 파도풀 포세이돈 웨이브에서 ‘DJ 풀파티’를 연다. 박명수, 그루비룸 등 DJ들이 EDM, 힙합 공연 등을 선보인다. 파고 3m의 인공파도와 물대포 워터캐논 등으로 한층 더 시원한 풀파티를 열 예정이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캠핑’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아이들이 키즈케어 전문가의 인솔에 따라 100대 명품숲인 단체의 숲 탐험을 비롯해 텐트 만들기, 산상 바비큐 체험을 즐기는 동안, 부모들은 자유 시간을 누릴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불꽃놀이
‘하이원 레이저 불꽃쇼’는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올해는 우주를 콘셉트로 DJ 공연, 레이저, 불꽃놀이가 결합된 화려한 쇼를 40분간 만날 수 있다. 마운틴 광장에서는 스키장 제설기로 만드는 물폭탄 축제 ‘미니 워터밤’이 벌어지고, 리조트 곳곳에서는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하이원 아티스트들의 버스킹 공연이 펼쳐져 흥겨움을 더할 전망이다.

이 밖에도 숲길을 거닐며 밤하늘 별자리를 만끽하는 ‘별빛 밤 산책’, 몸과 마음을 깨우고 활력을 채우는 ‘요가명상’ 등 하이원 웰니스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기타 하계 성수기 이벤트 대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