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서울동물영화제 영상의 주제는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의 슬로건인 ‘애니멀 이즈 키(The Animal is a key!)’로, 기후변화, 전염병 등 이 시대의 전 지구적 위기를 돌파할 수 있는 중요한 존재로서의 동물을 조명한다.
LG전자는 이번 서울동물영화제 시민영상공모전 수상자 경품으로 LG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한 서울영화제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하여 영화관 내 공기청정기 설치도 지원할 예정이다.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UP은 LG UP가전의 첫 번째 공기청정기로 LG 씽큐(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신제품은 공기청정기 필터에 따라 제품의 타입을 바꿀 수 있다. 새로 반려동물을 키우게 된 고객이 필터를 펫 전용으로 교체하면 펫모드 등 새로운 특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펫 모드는 일반 모드 대비 최대 99.6% 더 강력한 풍량으로반려동물의 주 생활 공간을 집중 청정한다. 펫 전용 필터는 형광등이나 햇빛에 일정시간 노출되면 탈취 성능이 다시 살아난다.
이 외에도 △일반 필터, 펫 필터 등 선택 가능한 두 가지 필터 △LG 씽큐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한 펫모드 생성 등 기능 업그레이드 △UV나노(UVnano) 기능으로 내보내는 팬을 99.99% 살균 △항바이러스·항균 효과 및 5대 유해가스와 0.01마이크로미터(㎛)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없애주는 등 탁월한 위생 성능을 갖췄다. 네이처 그린, 네이처 베이지, 네이처 클레이 브라운, 네이처 클레이 핑크, 네이처 클레이 민트 등 5가지 오브제컬렉션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전자 담당자는 “서울동물영화제의 동물권 보호와 인식 개선이라는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에 보탬이 되고자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동물들의 보호를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