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따라 양측은 △환승 노선 및 상품 개발 △환승 편의성 증대를 위한 스케줄 추진 △진에어가 해외에서 진행 중인 ‘한국 알리기 단편영화 상영 로드쇼 ’의 지원을 포함한 공동 마케팅 및 홍보 △기타 관련 정보 교환 및 정례 회의 개최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마 대표는 “진에어는 오는 12월부터 B777-200ER 중대형 항공기를 도입하는 등 국내 LCC 중 가장 선도적으로 장거리 노선 개척에 나섰다”며 “앞으로 장거리와 단거리 노선의 연계 등을 통해 해외 관광객을 한국으로 더욱 많이 유치하고 환승을 증대시키는 등 범업계적인 노력에 긴밀히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에어 관계자는 “지난달 한국방문위원회와 해외 관광객 유치 및 한국 관광 매력도 제고 등을 위한 공동 마케팅 MOU를 체결하는 등 한국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각적인 연계를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 관련기사 ◀
☞ 진에어, 동계시즌 맞아 일본·동남아 노선 강화
☞ 8월 항공 여객 실적보니..'티웨이·진에어' 웃고 '이스타' 울고
☞ 진에어, 대학생 마케팅 리더 육성 프로그램 가동
☞ 한진칼, 진에어 3분기 최대실적 전망..'매수'-현대
☞ 진에어, 한국방문위원회와 공동마케팅 협약 체결
☞ 진에어, 9~11월 출발 국내외 전 노선 항공권 특가 판매
☞ 제주항공, 신규노선 공격적 확장..LCC 1위 굳히기 나섰다
☞ 제주항공, 국내 LCC 중 첫 임직원 1000명 돌파
☞ 티웨이항공, 국내 LCC 최초 日 오이타현 취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