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CJ헬로비전 새 슬로건 '세상을 바꾸는 즐거움'

김현아 기자I 2013.07.07 12:38:18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CJ헬로비전(037560)이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였다. ‘세상을 바꾸는 즐거움’으로,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자동차 경주대회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의 통합 마케팅 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세상을 바꾸는 즐거움’은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서비스, 고객 생활의 즐거움, CJ의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개발된 슬로건이다. CJ헬로비전은 슬로건을 통해 ‘헬로’ 브랜드를 더 큰 영역으로 확장하고 성장시켜, 고객 생활 전반을 더 스마트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지난 6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 ‘2013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에서 CJ헬로비전은 레이싱을 즐기러 온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주말을 맞아 자동차 경주장을 찾은 가족들이 CJ헬로비전에서 마련한 이동식 4D 상영관에서 ‘슈퍼레이싱’을 체험한 뒤 즐거운 모습으로 기념 촬영하고 있다. CJ헬로비전은 지난 6일 새로운 헬로 브랜드 슬로건 ‘세상을 바꾸는 즐거움’을 공개하고,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자동차 경주대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의 통합 마케팅 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 관련기사 ◀
☞[포토]'군인들도 CJ헬로 슈퍼레이스 즐겨요'
☞[플랫폼전쟁]'손안의 TV를 잡아라' 방·통업계 총력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