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은 세 번째 정규 앨범 ‘wonderego’를 발매하는 크러쉬가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오는 13일 오후 8시 CGV용산 아이파크몰에서 팬밋업을 개최해 팬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크러쉬는 멜론 스포트라이트의 팬밋업을 통해 새 앨범을 직접 소개하며 현장에 참석한 팬들만을 위한 깜짝 스포일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앨범 작업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토크를 펼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이번 크러쉬의 팬밋업은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가 멜론 앱 내 온라인 마케팅을 넘어 오프라인 영역까지 그 영향력을 확대하며, K-POP LIVE에 이어 아티스트와 팬들이 더욱 가깝게 호흡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멜론 스포트라이트는 다양한 콘텐츠와 현장 초대 이벤트 등을 준비해 팬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팬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크러쉬의 팬밋업 초대 이벤트는 11월 3일부터 7일까지 멜론매거진을 통해 총 2개의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멜론에서 크러쉬와 팬맺기를 하고, 크러쉬를 향한 마음을 표현하는 ‘찐팬 인증’ 댓글까지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약 160명의 팬들이 초대될 예정이며 특별한 경품도 지급될 예정이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기존 멜론 스테이션과 독점포토, 인터뷰 영상 등 오리지널 콘텐츠는 물론 팬밋업과 같은 오프라인 행사로까지 팬과 아티스트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