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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틱 아트(Kinetic Art)는 조각이나 물체의 움직임을 표현한 예술작품을 의미한다. 비비랩은 자신만의 기하학적인 캐릭터를 활용해 반복적인 움직임을 선보이는 루카스 자노토와 협업해 비비랩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근원지인 뷰티베이스(Beauty Base)를 그려냈다.
루카스 자노토는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이자 애니메이터, 감독으로 레트로풍의 색상과 반복적인 움직임을 담아낸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유쾌한 감정을 표현하는 아티스트다.
브랜드 필름의 콘셉트는 ‘뷰티베이스 팩토리(Beauty Base Factory)’이다. ‘외면의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시작된다’라는 비비랩의 브랜드 본질을 전달하고자 아름다움의 기초체력을 만들어가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신체 내부로 표현된 도형과 뷰티베이스 텍스트 사이를 분주히 움직이는 일꾼으로 변신한 루카스의 캐릭터들이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제품들과 함께 어우러져 아름다움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즐겁게 표현했다.
또한 다채로운 색감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 루프를 통해 정서적 안정감을 극대화하고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필름은 삼성동 무역센터 케이팝스퀘어(K-POP SQUARE)와 인천공항 미디어타워, 강남역 인근 옥외광고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었으며, 오는 8월 10일부터 TV광고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장예원 뉴트리원 브랜드마케팅본부 이사는 “리브랜딩으로 새로워진 비비랩을 표현하고자 해외에서 화제를 일으킨 키네틱 아티스트 ‘루카스 자노토’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브랜드 필름으로 비비랩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근원지인 ‘뷰티베이스’를 특별하게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