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18일 CJ몰에서 첫 론칭한 ‘카페 만월회’는 오픈 4시간만에 전체 매진되며 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브랜드 대표 상품 밀크티, 악마초코, 말차로 구성된 CJ몰 단독 패키지를 포함해 이날 하루에만 총 2000여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됐다.
론칭 성공에 힘입어 진행되는 이번 앵콜 기획전에서는 오는 14일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 쇼’ 클로징 타임에 카페 만월회 상품을 소개한다. 이날 밤 10시 55분에는 CJ몰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도 최화정씨가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카페 만월회를 처음 접해보는 고객을 위한 초보자 패키지(밀크티·민트초코·쑥 등 80ml 원액 8종 세트)를 2만 5900원에,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은 대용량 패키지(밀크티·말차·흑임자 500ml 원액 3종 세트)를 4만 3900원에 공개한다. 지난 론칭 행사에 수량이 조기 매진되었던 것을 감안해 더 많은 고객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물량을 여유있게 확보했다.
홍원정 CJ오쇼핑 식품사업팀 대리는 “외출이 힘든 시기에 커피 마니아들과 SNS에서 핫한 브랜드로 바이럴 되는 카페 만월회를 고객에게 큐레이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집콕족이 늘며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리미엄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뵐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