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SK바이오팜·현대오트론·NICE그룹 등 채용

김호준 기자I 2020.09.12 14:10:14

K바이오팜·삼성화재해상보험·NICE그룹·현대미포조선·현대오트론 등 채용 소식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2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SK바이오팜·삼성화재해상보험·NICE그룹·현대미포조선·현대오트론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SK바이오팜은 각 부문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GMP QA Leader급 △IR △공시 △신약개발 빅데이터 전문가(Data Scientist) △디지털 헬스케어 전략·사업 기획 △사업개발(Open Innovation) △ADME 연구원 △임상개발 △SCM △얼라이언스 매니저 등이다. 부문별 지원 및 우대 조건, 마감일이 다르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원서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삼성화재해상보험은 2020년 하반기 3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직군은 금융 IT 자산운용 데이터분석이다.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직군별 최소 등급 영어회화자격 보유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중국어 자격 보유자, 한국공학교육원이 인증한 공학교육 프로그램 우수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직무적합성 평가 △직무적성 검사 △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NICE그룹은 2020년 신입 및 경력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NICE평가정보 △NICE정보통신 △KIS정보통신 △제이티넷 △NICE D&B △NICE비즈니스플랫폼 등 계열사에서 모집한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로 나이 제한이 없으며, 부문별 자격 및 우대 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사전에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차 실무면접 △2차 실무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NICE평가정보 신입은 채용 연계형 인턴으로 모집된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현대미포조선은 2020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설계 △생산 △기획 △고객지원 △경영지원이다. 4년제 대졸 이상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로 부문별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공 관련 기술사, 기사 자격증 및 고급 전문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현대오트론은 2020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R&D(자동차 전자제어 S/W·자동차용 반도체·기능안전) △지원 부문(구매·재경·인사)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부문별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석사 학위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한다. 전형 중 영어구술능력 평가 및 채용검진을 시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