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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창섭 신임 대표는 지난 2013년부터 트위터의 한국 내 광고 전략 수립 및 영업을 총괄하며 트위터코리아의 급격한 매출 신장에 기여했다.
트위터는 올 1분기 일간 이용자수가 지난 해 1분기 대비 글로벌 기준 14% 성장했다. 한국의 경우, 촛불시위, 탄핵, 대선으로 이어진 정치 상황에 영향을 받아 글로벌 평균보다 3배나 빨리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 매출 또한 지난 해 1분기 대비 올해 1분기 80% 성장해 글로벌 지사들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트위터코리아는 신 대표의 취임 이후 K-POP, 방송, 스포츠 등 콘텐츠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내 이용자를 위한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신 대표는 “최근 다양한 정치, 문화적 이슈들이 발생해 이용자 증가 추세가 가파르다”며 “앞으로도 국내에서 발생하는 사회 현안에 대한 대화들이 트위터를 통해 가장 먼저, 빠르게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