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팁)주거생활 토탈서비스 제공하는 카드

조진형 기자I 2006.09.04 10:01:20

LG카드, LG홈앤라이프 카드 출시

[이데일리 조진형기자] 부동산 상담수수료 할인서비스 등 주거생활 관련 편의를 제공하는 신용카드가 나왔다.

LG카드(032710)는 주택매매와 주거환경 개선 등 주거 관련 서비스에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하는 'LG홈앤라이프(Home & Life)카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주택매매와 관련해 부동산 온라인 정보업체인 닥터아파트에서 부동산 상담시 수수료 20% 할인, LG카드에서 지정한 서울 등 광역시에 소재한 법무사에서 부동산 소유권 등기 이전 수수료 30%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리바트 가정용 가구 구입시 3개월 무이자 할부, 청호나이스 웰빙 가전 렌탈시 3, 6개월 무이자 할부, 한샘 리빙클럽 홈클리닝 5%, 실내 조경상품 15%, 명화 및 인테리어소품 렌탈비 20% 할인 등 주거환경 개선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이밖에 전국 7대 할인점 3개월 무이자 할부, 홈파티 용품 할인, 육아 및 교육 서비스 할인, 이사 할인은 물론 주택화재보험 무상 가입 등 생활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 카드는 회원들의 취향에 맞춰 포인트 선호형과 부가서비스 선호형 2가지로 출시된다. 포인트 선호형은 주거생활 관련 기본 서비스 외에 이용금액의 0.3%에서 최고 8%까지 포인트가 적립되고, 부가서비스 선호형은 GS칼텍스 정유 주유시 리터당 80원 적립, 롯데·신세계·현대 백화점 무이자 할부, 놀이공원, 영화 할인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카드 관계자는 "최근 주거생활 개선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관련 서비스를 카드 1장에 담았다"면서 "앞으로도 생활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제휴 업체들과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