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로인은 ‘응원을 선물하세요’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선물 트렌드를 고려해 매력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포장을 갖춘 ‘설램 숙성한우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을 오픈한다.
‘설로인의 숙성한우 선물세트’는 제품별로 일정량을 개별 포장하여 구성한다. 설로인만의 독자적인 P.R.O. 숙성기술로 완성한 부드러운 육향의 한우와 설로인의 기준으로 정형해 잡내를 제거한 양고기 등 설로인의 인기 상품 10종으로 기획했다.
설램 숙성한우 선물세트는 20대 후반부터 30대 중반의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10만 원 내외의 가격으로 판매된다. 설로인 선물세트는 베이직, 시그니처, 프리미엄, 스페셜 등으로 구성을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선물세트는 프렌치랙, 안심, 등심, 채끝, 차돌박이 등을 1등급 이상의 고급 부위로 다채롭게 마련했으며, 다양한 한우 구성과 한국적인 멋을 녹인 감각적인 패키지로 포장했다. 또한 부위마다 개별로 진공 스킨팩 포장을 통해 2주 동안 냉장 보관이 가능하다.
설로인은 선물하기 기능 서비스를 오픈해 설날뿐 아니라 언제나 연락처만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또한 2023년 1월 4일까지 얼리버드로 주문하는 고객에게 3%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설로인 관계자는 “올해도 어김없이 명절을 앞두고 한우 선물세트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한우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설로인 선물하기 기능도 오픈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함께 나누며 의미 있는 선물을 하는 설날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