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교, `차이홍 화상On` 3D 캐릭터 화상수업 출시

이후섭 기자I 2022.04.06 08:36:02

온라인 체험단 모집…총 8회 화상수업 무료 체험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대교(019680)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은 온라인 화상서비스 `차이홍 화상On`에서 3D 캐릭터 선생님을 통한 화상 수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차이홍 화상On`의 3D 캐릭터 선생님인 `보라`는 차이홍의 중국어 의미인 무지개에서 비롯된 이름으로, 버츄얼 캐릭터 형태로 실제 차이홍 선생님의 입모양과 액션 등을 동일하게 구현했다. `보라` 선생님은 `차이홍 화상On`을 통해 실시간 비대면 화상 수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3D 캐릭터 화상 수업을 여러 학습자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온라인 체험단도 모집한다. 차이홍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하는 체험단에 선정되면, 오는 5월부터 두 달간 총 8회에 거쳐 `보라` 선생님과 함께하는 중국어 화상 수업을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차이홍 3D 캐릭터 화상 수업은 차이홍 화상On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차이홍 중국어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교 차이홍 관계자는 “중국어 학습자의 온라인 학습에 대한 요구 수준이 높아져 차별화된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이번 버츄얼 캐릭터 화상 수업을 론칭했다”며 “향후에도 차이홍은 `보라` 선생님을 비롯한 다양한 버츄얼 캐릭터를 개발해 새로운 화상 중국어 선생님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