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은 오리온과 손잡고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다. 라두, 징어징가, 스타피 등 고래밥 캐릭터를 넣은 티셔츠 4종을 25가지 컬러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내놓은 플레이트, 스테인리스 컵, 컵받침 등 ‘고래밥 굿즈 패키지’도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가벼운 외출이나 여행 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살릴 수 있는 리프레시 웨어(Refresh Wear) ‘찰랑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원마일 웨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도심이나 근교 여행에서도 입을 수 있다.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 날씨를 고려해 몸에 잘 붙지 않는 소재를 활용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여름 캠핑 시즌에 맞춰 ‘마이 서머 트립’의 테마로 다양한 의류와 용품을 내놓았다. 일러스트레이터 권명주, 드로잉 작가 성립 등과 협업해 브랜드의 심볼인 상록수를 작가만의 감성으로 표현해 티셔츠, 양말 등의 디자인에 적용했다. 또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를 35% 이상 함유한 친환경 원단을 사용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도 자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