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는 지난 20~21일 충남 태안 청포 아일랜드 캠핑장에 고객 50가족을 초청해 ‘진실 캠프’를 열었다. 쌍용차는 캠프장에 밀레의 아웃도어 용품을 적용한 코란도 투리스모를 전시하고 시승 기회도 제공했다.
쌍용차는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밀레 캠핑 텐트 구매 고객 1명을 추첨해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쌍용차 관계자는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쌍용 어드벤처: 익사이팅 알피엠(RPM)’을 내세워 고객 참여형 아웃도어 이벤트를 꾸준히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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