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객 초청 캠핑 행사.. 밀레와 공동 마케팅

김형욱 기자I 2013.07.21 12:54:24

“텐트 구매 고객 추첨해 코란도 투리스모 1대 증정”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쌍용자동차(003620)가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고객 초청 캠핑 행사를 열고 차량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쌍용차는 지난 20~21일 충남 태안 청포 아일랜드 캠핑장에 고객 50가족을 초청해 ‘진실 캠프’를 열었다. 쌍용차는 캠프장에 밀레의 아웃도어 용품을 적용한 코란도 투리스모를 전시하고 시승 기회도 제공했다.

쌍용차는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밀레 캠핑 텐트 구매 고객 1명을 추첨해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쌍용차 관계자는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쌍용 어드벤처: 익사이팅 알피엠(RPM)’을 내세워 고객 참여형 아웃도어 이벤트를 꾸준히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차는 밀레와 함께 20~21일 태안 캠프장에서 고객 초청 캠프 행사를 열었다. 오는 28일까지 밀레 텐트 구매자 1명을 추첨해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도 증정할 계획이다. 쌍용차 제공


▶ 관련기사 ◀
☞쌍용차, 춘천지역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쌍용차 모회사 마힌드라, 인도서 모터사이클 ‘센츄로’ 출시
☞쌍용차 회계조작 시도, 회계법인이 막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