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2010 피스퀸컵 온라인 단독 생중계

신혜리 기자I 2010.10.15 09:06:42

`2010 피스퀸컵`온라인 생중계 및 모바일 하이라이트 서비스 제공
아이폰·안드로이드폰으로도 다시보기 가능

[이데일리 신혜리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010 피스퀸컵` 대회를 공식 후원하고 17일 시작되는 한국과 뉴질랜드의 개막전부터 한국과 잉글랜드전(19일) 등 주요 경기를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음(035720)은 2010 피스퀸컵을 스포츠섹션(sports.media.daum.net)에서 동영상 생중계하고, 주요 장면 하이라이트 동영상 및 관련 동영상 등을 함께 제공한다.

또,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으로도 경기 당일 `다음 모바일웹(m.daum.net)`에서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경기를 직접 보지 못한 축구팬들도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경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은 `2010 피스퀸컵`특별 페이지 (http://sports.media.daum.net/special/soccer/peacequeencup)를 마련해 대회 일정 및 관련 뉴스, 참가팀 소개, 사진 등 피스퀸컵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이 직접 지소연 선수에게 궁금한 질문을 올리면, 그에 대한 답변과 인터뷰 현장 소식 등을 전달하는 `스타人터뷰`도 진행된다.

2010 피스퀸컵은 피스퀸컵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FIFA공인 국제여자축구대회로 오는 17일(일)부터 23일(토)까지 수원 월드컵 경기장과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며, 한국을 포함해 호주, 잉글랜드, 뉴질랜드, 멕시코, 대만 등 총 6개국이 참가한다. 

 ▶Digital쇼룸 소셜 네트워크 관련 동영상 보기◀
'걸스데이, 소셜미디어 스타되기`-①What?
'걸스데이, 소셜미디어 스타되기`-②Why?
'걸스데이, 소셜미디어 스타되기'-③How?
인사담당이 당신의 SNS를 주목하고 있다
트위터하는 연예인 무엇을 얻었나
트위터하는 CEO, 전략이 필요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