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도㈜, 3PL 풀필먼트 서비스 '아세아도 로지스' 론칭

이윤정 기자I 2023.08.21 09:09:0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세아도 주식회사는 기존 3PL 업체와 차별화된 물류 서비스로 ‘아세아도 로지스(ASEADO LOGIS)’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아세아도 주식회사)
최근 물류센터가 포장, 관리, 배송 등 주문처리를 직접 하는 풀필먼트센터로 탈바꿈하는 추세 속 성남/충주에 제조소 및 창고를 보유하고 있는 아세아도㈜는 스마트 물류를 내세워 아세아도 로지스라는 이름으로 풀필먼트 사업에 본격 진출했다.

아세아도 로지스는 최첨단 DPS 시스템을 통해 정확하고 신속하고 안전하게 출고할 수 있는 3PL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트 물류시스템으로 타 3PL 업체보다 비용이 저렴하고 직접 일반 택배사에서 출고하는 비용보다 저렴하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택배 출고 없는 창고 보관 이용도 합리적인 가격에 가능하다.

모든 진행 과정을 자체 WMS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불필요한 작업 시간도 줄일 수 있다. 오후 1시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가 가능하며, 메이저 택배사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어 출고 후 24시간 내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아세아도 로지스는 파트너사 별 1:1 전담 관리 직원이 배치되어 있고 자재 관리부터 출고까지 전문 운영 관리팀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세아도 로지스의 자세한 서비스 정보와 견적 등은 아세아도 로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