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웨이원, 월 구독형 쇼핑플랫폼 '네이키드 마켓' 정식 오픈

이윤정 기자I 2021.11.01 09:00:1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하이웨이원은 월 구독형 쇼핑플랫폼 ‘네이키드 마켓’을 정식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하이웨이원)
네이키드마켓은 명품 구매 소비자들의 주요 요구 사항인 적정한 가격, 신뢰할 수 있는 정품인증, 안정적인 공급을 해소할 수 있는 구독형 플랫폼이다. 지아자, 크나이프, 이스딘, 웰박스, 애쉬브리토, 아티스브러쉬 등 100여 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를 통해 하이웨이원의 독점 유통 노하우를 녹였다.

네이키드 마켓은 현지 브랜드사와 홀세일 업체 등 직접 계약을 통해 브랜드 제품 소비자 가격을 현지 가격 수준으로 낮추고 플랫폼 판매 수수료를 무료로 해 소비자의 이익을 극대화에 집중했다. 또한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MZ세대·신규 소비자를 창출한다는 관점으로 직관적인 동영상을 통해 제품과 이벤트를 소개하고 국내외 유명 셀럽과 브랜드 관계자가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신주현 네이키드마켓 총괄 사업부장은 “‘판매 수수료 0원, 해외 현지 가격 그대로’를 모토로 고객들에게 여러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라이브커머스 및 여러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쇼핑의 재미까지 선사해주는 신개념 쇼핑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월 구독형 서비스를 통해 회사 또한 안정적인 매출과 추가 투자 여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키드마켓은 오는 11월 3일 KBS 공채 개그우먼 이가은과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으로 유명 유튜버 및 셀럽과의 라이브커머스, 기간 한정 핫딜을 통해 해외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와 수수료가 없는 합리적인 가격,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네이키드마켓은 구글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유튜브 및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