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VIP를 위한 별장식 분양시스템 `타임셰어` 도입

온라인부 기자I 2012.06.21 10:00:00
[이데일리 온라인부] ㈜대명레저산업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VIP를 위한 타임셰어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타임셰어 시스템은 오는 7월 오픈하는 델피노 골프&리조트(설악) 단지 내 최고급 개인별장형태의 `노블리안 골프 빌리지`를 직접 소유하는 선진국형 분양제도다.
 
▲ 강원도 고성군 대명리조트 설악 내에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안에 빌리지 동(조감도)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별도의 예약 없이 자신이 구입한 기간만큼 해당 리조트에 머무르며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 교환사용 방식을 통해 대명리조트 체인시설 및 전 세계 RCI 그룹의 4500여 리조트 체인망을 별도의 요금 없이 교환사용 할 수 있다. 이용기간은 1년을 52주로 나누어 `8주(56일)` 간 사용 가능하다.
 
▲ 강원도 홍천군 비발디파크 내에 있는 소노빌리지 외(조감도)

대명리조트 타임셰어 회원으로 등록될 경우 델리노 빌리지(설악)와 소노빌리지를 비롯해 골프, 승마, 스키, 휘트니스, 수목원, 오션월드·아쿠아월드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포함해 비발디파크, 설악, 단양, 경주, 양평, 제주, 변산, 거제, 삼척,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킨텍스 등의 직영리조트와 호텔을 교환 이용할 수 있다.
 
▲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안에 빌리지 동 내부 객실(조감도)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도심을 벗어나 휴식을 만끽하고, 손님들을 초대하여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특화된 공간이 VIP층에게는 절실하게 요구되는 시대가 도래했다"며 "이번 타임셰어 시스템은 언제든 원하는 날짜에 객실을 확정 사용할 수 있어 VIP층에게 상당한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타임셰어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카탈로그 자료 요청은 ㈜대명레저산업 레저사업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2-2186-5433)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