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안재만기자] 대신증권(003540)이 HTS를 활용한 기술적분석 특강을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광명시 철산동에 위치한 대신증권 빌딩 10층 고객교육장에서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기술적분석 맞춤 특강`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기술적 분석에 대한 체계적인 강의를 요청하는 고객 의견을 수렴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대신증권 U-사이보스 글로벌을 활용해 여러가지 기능을 설명한다.
이번 특강은 오후 4시부터 하루 3시간씩 실시된다. 29일에는 기술적 분석의 이해를 돕기 위해 HTS사용법을 소개하고, 2~3일차에는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기술적 분석 6단계`라는 주제로 기술적 분석 도구틀, U-사이보스에서의 차트 활용과 기술적 지표 활용, 가격분석과 인터마켓, 추세진입과 피라미딩, 목표가와 손절매 등에 대해 설명한다.
대신증권 우수고객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고 교육인원은 선착순 45명으로 제한한다. 참가신청은 CS센터(1588-4488, 1544-2000)로 하면 된다.
한태욱 대신증권 CS센터부장은 "이번 기술적분석 맞춤 특강은 체계적이고 심도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며 "참가 고객들은 기술적 지표를 통해서 실질적인 매매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증시 침체 증권사 오너도 별 수 없네
☞(머니팁)대신증권 `포르테 알파 파생상품펀드 K5호`
☞대신증권, 오늘 울산 무거동서 투자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