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이번 행사에서 방송을 통해 검증된 유망 중소기업 중 해외 진출 잠재력이 높은 20개 사를 선발해 ▲1대1 비즈니스 미팅 ▲비즈니스 피칭 ▲바이어 가이드 투어 등 실질적인 수출 연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했다.
특히 기업 전시 부스 뿐만 아니라 통역, 장치, 물류 등 다양한 제반 비용을 포괄적으로 지원하며 현지 바이어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브랜드 홍보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홈앤쇼핑은 “지난해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린 제21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도 참가해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었다”며 “올해도 국내 우수 중소기업이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면서 수출 상담과 현지 바이어와의 네트워킹을 활발히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들이 K뷰티와 K푸드를 포함해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돕는 게 우리의 역할”이라며 “앞으로도 방송을 통한 홍보를 넘어, 수출과 판로 개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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