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컬리, ‘뷰티컬리 페스타’…24일까지 최대 80% 특가

김미영 기자I 2023.08.14 09:16:59

여름철 필수 아이템, 트렌드 뷰티템 등 3300여 개 상품
‘SNS 핫템’, ‘청담동 치트키’ 등 콘셉트별로 추려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컬리가 올해 여름의 뷰티 혜택을 제공하는 8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선 랑콤, 바비 브라운, 시슬리 등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부터 데일리, 이너뷰티 아이템까지 33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철 관리를 위한 헤어·바디 및 선케어 제품도 기획 특가로 판다.

뷰티컬리는 매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1만원 쿠폰을 포함해 최대 8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타임 세일도 진행한다. 매일 오후 2시와 6시에 루치펠로, 에끌라두, 피토메르, 비플레인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9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페스타딜’ 코너도 선보인다. 스킨케어와 바디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제품 등 올 상반기 뷰티컬리에서 인기를 끌었던 약 190여 개 상품을 추려 판매한다. 럭셔리 뷰티 상품 구매 시엔 본품 급의 증정품을 제공한다.

요즘 많이 찾는 트렌드 뷰티 아이템도 콘셉트에 맞춰 추천한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입소문 난 컬리 인기 아이템과 청담동 치트키 등 믿고 쓰는 메이크업샵의 필수 아이템, 올 여름 가장 많이 검색된 추천 아이템까지 각 코너에 맞춰 뷰티 상품을 큐레이션할 예정이다.

뷰티컬리는 다음 달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9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연다.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럭셔리 선물세트부터 환절기 스킨 및 바디케어 등 시기에 맞춘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미지=컬리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