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는 코펜하겐 레서피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스토리 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유기농 사료인 ‘베이스 푸드’를 비롯해 코펜하겐 레서피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에센셜 캡슐’ 6종 등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에센셜 캡슐은 액상 사료로 색상별 다른 맛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북유럽 감성으로 꾸며진 입구 포토존도 주요 볼거리다. 방문 고객이 팝업스토어 내 키오스크에서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반려견에 알맞은 에센셜 캡슐 1종이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한다.
소미혜 코펜하겐 레서피 브랜드 총괄 이사는 “코펜하겐 레서피의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브랜드를 온전히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며 “기존의 다른 반려동물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마케팅 행보인 만큼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