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칠성, 펩시 모델로 인피니트 발탁

이승현 기자I 2013.07.02 09:31:21

''PEP(활력)''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 형식 광고 선봬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롯데칠성(005300)음료는 2일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를 앞세워 ‘펩시콜라’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OPEN YOUR PEPSI NOW’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5월 배우 류승룡을 모델로 한 광고의 후속 버전이며, ‘PEP’의 의미인 ‘생기, 활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역동적인 음악과 춤으로 표현한 뮤직비디오 형식의 광고이다.

광고 속에서 인피니트는 CM송 ‘렛츠 두 잇 펩(Let’s do it PEP)‘을 직접 부르고 펩시캔을 활용한 절도있는 군무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펩시콜라의 CM송은 리쌍의 ’눈물‘, 다비치의 ’거북이‘ 등을 작곡한 ’이단옆차기‘가 참여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친근하면서 늘 활력있는 모습으로 10대들에게 청량제 역할을 하는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펩시콜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피니트가 출연한 펩시콜라 광고는 2분 분량의 풀 영상과 5개의 편집 영상 등 총 6편으로 제작됐으며 TV, 유튜브,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칠성은 펩시콜라 붐업 조성을 위해 펩시콜라 캔 뚜껑 뒷면 행운 번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5만여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헤드폰 등이 랜덤으로 담겨 있는 PEP박스나 펩시콜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관련기사 ◀
☞핫식스, 송새벽·최여진·유연석 모델 발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