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는 LG전자 MC사업본부 안승권 사장을 비롯한 LG전자 임직원과 아시아지역 기자단 및 유력 블로거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승권 사장의 환영사로 시작한 행사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중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아바타`의 미공개 영상 및 메이킹 필름 소개, 그리고 뉴초콜릿폰 제품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뉴초콜릿폰은 이날 행사를 기점으로 중국, 홍콩, 호주, 인도 등 아시아 10여 개 국가에 동시 출시된다. 연말까지 브라질, 캐나다 등 미주지역과 중동/아프리카 등 총 50여개 국가에 확대 진출한다.
이 제품은 최근 영국 유력 IT매체인 `왓 모바일(What Mobile)`이 주관하는 `왓 모바일 어워드(What Mobile Awards)`의 `올해의 휴대폰(Mobile Phone of the Year)`에 선정되기도 했다.
LG전자 뉴초콜릿폰은 기존 초콜릿폰의 단순미를 극대화하면서도 21대9 비율의 국내 최대 4인치 LCD 화면을 채택한 풀터치폰으로 앞면 버튼을 완전히 없애고 측면 버튼도 최소화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 안승권 사장은 "아시아시장은 블랙라벨시리즈 1탄 초콜릿폰이 300만대 이상 팔려나가며 큰 성공을 거둔 지역"이라며 "디자인과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된 만큼 전작에 못지않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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