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다임러 트럭 코리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신민준 기자I 2022.03.07 08:57:22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7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2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악트로스 티퍼’. (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철 악천후 운행 이후 봄을 맞아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비하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과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에 기여하고자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번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트럭 고객들이 편리한 일정에 차량을 정비하고 수익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약 2개월 동안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에게 총 370여 개 부품류에 대하여 봄철 필수 부품 최대 40% 할인, 소모성 부품 최대 30% 할인, 테크니컬 액세서리 최대 35% 할인 등 3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20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서비스 캠페인 대상 부품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겨울철 한파와 폭설 속 운행 후 잦은 황사 및 미세먼지가 예상되는 봄철 운행을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돕고 보다 경제적으로 차량 유지보수를 할 수 있도록 부품을 엄선하고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총 운송 효율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