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기념해 제주의 특산물인 감귤을 활용한 새로운 시그니처 버거 사이드 메뉴인 ‘리코타 치즈 감귤 샐러드’도 출시해 전국 시그니처 매장에서 6월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시그니처 버거는 총 20가지가 넘는 프리미엄 식재료 중 고객이 원하는 식재료를 직접 골라 디지털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전담 크루가 즉석에서 직접 버거를 만들어 자리에 가져다주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개개인의 입맛과 취향에 맞게 모든 재료를 직접 선택하는 ‘나만의 버거’와, 맥도날드의 노하우를 담아 최상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추천 버거’ 등 2가지 방식으로 시그니처버거를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주 지역 2개 매장을 포함해 전국 39개의 매장에서 시그니처 버거를 제공하고 있다.
12일 출시되는 리코타 치즈 감귤 샐러드는 새콤달콤한 제주 감귤 드레싱에 리코타 치즈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시그니처 버거 세트 구매 시 1500원을 추가하면 사이드 메뉴를 후렌치 후라이에서 리코타 치즈 감귤 샐러드로 바꿀 수 있다. 리코타 치즈를 시그니처 버거의 프리미엄 토핑으로 추가할 경우 가격은 12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