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J그룹 "산골 어린이들에게 문화를 선물해요"

정재웅 기자I 2013.04.19 09:56:48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CJ(001040)그룹은 어린이날을 맞아 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 회원들과 함께 하는 문화 기부 캠페인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CJ ONE 홈페이지(www.cjone.com) 혹은 CJ도너스캠프 (www.donorscamp.org)를 통해 CJ ONE 포인트 잔액이 1000포인트 이상 있는 회원은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포인트 기부 참여 금액만큼 CJ그룹이 추가로 지원하는 매칭펀드의 형태로 캠페인이 운영되어 모금액의 총 2배 지원금이 CJ도너스캠프에 기부될 예정이다.

CJ그룹은 기부 캠페인을 기반으로 오는 5월 2일, 강원도 산간지역 공부방 어린이들을 서울로 초청해 1박 2일동안 다양한 문화 체험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 퇴계로에 위치한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뚜레쥬르 ‘로보카 폴리 케이크’ 만들기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며, 빕스에서 나눔데이 체험과 식사를 함께 할 예정이다.

또 초청된 아이들과 기부자들이 함께 하는 레크레이션, 뮤지컬 ‘비밥’관람 및 CGV ‘나눔의 영화관’에 참여해 영화관람과 함께 영사실 등 다양한 극장공간을 체험하는 등 그동안 문화에 소외되었던 산간지역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줄 계획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가수 손호영씨와 기부에 참여했던 CJ ONE 회원들도 함께 참석해 어린이들에게 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CJ 관계자는 “작은 CJ ONE 포인트를 모아 아이들에게 ‘문화’를 선물해주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2% 부족한 창조경제..기업들은 혼돈
☞CJ, ‘싸이콘서트’ 배팅으로 함박웃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