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유럽 주요 도시 항공권 프로모션…최대 16% 할인

공지유 기자I 2024.05.27 08:53:43

핀란드·독일·프랑스 등 주요 국가 대상
여행기간 9월 22일~내년 3월 31일
내년 동계시즌부터 북유럽 노선 증편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가 얼리버드 여행객을 위해 다음달 6일까지 유럽 주요 도시 항공권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핀란드 로바니에미.(사진=핀에어)
이번 프로모션에는 핀란드를 비롯해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인기 국가의 도시가 다수 포함됐다.

목적지에 따라 최대 16% 할인된 가격으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오는 9월 22일부터 25년 3월 31일까지다. 항공권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여행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노르웨이 트롬쇠.(사진=핀에어)
한편 핀에어는 2025년 동계시즌부터 핀란드 라플란드의 로바니에미, 노르웨이 트롬쇠와 트롬헤임 등 북유럽 노선 증편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로바니에미행 항공편의 경우 지난 동계시즌보다 13회 증편해 총 주 63회 운항한다. 특히 수요가 가장 많은 수요일과 주말에 항공편이 집중되며 토요일 피크 시간의 경우 30분 간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 로바니에미-트롬쇠 노선과 헬싱키-트롬쇠 노선은 각각 주 6회 운항할 예정이다.

김동환 핀에어 한국지사장은 “핀에어는 승객들이 동계 시즌 유럽 여행을 미리 계획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승객들이 핀에어와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