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헤즈 담당자는 “작년 말 전반적인 제품 리뉴얼과 함께 합병을 통한 밸류 체인을 완성했다“면서 ”신제품 히든테라피 에이라인을 지난 3월 국내와 함께 대만과 베트남에 동시 론칭하면서 성장 잠재력을 확인했으며 일본 시장과 아시아 시장을 빠르게 공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자사몰 회원수 20만명과 누적 판매량 300만개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어헤즈는 헤어케어 탈모 개선 핵심성분 보유사인 아이엘바이오(구 미네랄 과학 연구소)와 지난달 25일 합병을 밝힌 바 있다. 이는 사업의 경쟁 강화와 운영 효율화,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서다.
유진석 어헤즈 대표는 “대만 시장은 인플루언서 마비스와 협업을 통한 현지 라이브방송에서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3120세트 완전 판매를 시작으로 쇼피 대만 등 이커머스 시장에 빠
르게 안착하고 있다“며 ”베트남은 라자다를 비롯한 이커머스 시장에서 볼륨미스트와 헤어브러쉬의 인기가 계속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일본 아마존을 비롯한 아시아 국가들 역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국가별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 글로벌 헤어 케어 시장에서 제품으로 인정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