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호반호텔앤드리조트가 한남대학교 링크플러스(LINK+) 사업단과 한남대학교 본관에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황철호 한남대학교 링크플러스 사업단장, 김기애 팀장, 노충종 호반호텔&리조트 상무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상호 협력 강화는 물론 우수 인재 양성과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 공동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두 기관은 우수 산업인력개발 양성 교육훈련 및 공동 실행,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도하는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공동 연구기반 조성 및 공동실행·현장실습, 인턴십 등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인적교류 협력 등을 상호 약속했다.
황철호 사업단장은 “호반호텔&리조트와 함께 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는 현장 감각을 익힐 기반이 마련되어 기쁘다”며 “두 기관이 서로 협력하여 좋은 인재를 양성하는 등 상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충종 상무는 “앞으로 예정된 리조트 사업 확장을 위해 우수 대학들과 산학협력을 통한 인재 양성과 일자리 창출에 노력과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호반호텔&리조트는 호반그룹의 종합레저기업이다. 충북 제천의 포레스트 리솜,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 충남 예산의 스플라스 리솜, 제주 중문의 퍼시픽 리솜을 운영하고 있다, 2021년 상반기 오픈 예정으로 포레스트 리솜에 250실 규모의 신규 프리미엄 리조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