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라오케어는 쇼룸, 고객 라운지, 사무실 등을 갖춘 서비스 센터로 200여명의 전문인력이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라오케어 영업망을 통해 지방 중고차 매입과 판매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후 서비스(AS) 강화와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대한트럭, 픽업 판매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라오스 주요 도시에 구축한 코라오케어는 지역별 특징에 맞게 독자적인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앞으로 편의점과 같은 부대시설을 추가해 지역별 랜드마크 역할을 담당한다.
코라오그룹 관계자는 “라오스 자동차 시장 50% 이상을 차지하는 픽업시장을 공략하려고 신규 픽업 모델을 출시했다”며 “코라오케어를 통해 라오스 주요 지방 거점 도시에 직영 네트워크를 구축해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