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비즈니스석), 딥티크 오드 퍼퓸 등을 총 31명에게 제공한다.
|
오는 28일까지 매 주말마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360° 회전하는 카메라로 르노 성수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담아낼 수 있는 ‘일렉트로 팝 360° 스튜디오’ △AI와 함께 음악을 만들 수 있는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 △르노 성수 곳곳에 위치한 ‘로장주’ 로고를 찾으면 상품을 지급하는 ‘미션! 로장주(Losange)를 찾아라’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르노 성수 주말 이벤트는 르노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또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한 프렌치 디저트 카페 ‘얀 쿠브레’는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방문할 수 있다.
이처럼 4월 한 달 동안 르노코리아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르노코리아는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RENAULT(르노) 한국에서 만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