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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일 오전 11시에는 약 1시간 동안 가락시장 과일 경매장에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정식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라방의 실시간 시청자 수는 3만3000명을 기록했다. 전자랜드는 앞으로 꾸준히 선한과일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맛있는 과일을 방송을 통해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선한과일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선한 과일 론칭 기념 기획전’을 진행해 오는 6일까지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과일을 판매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과일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고품질의 참외 2kg을 추가로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적인 생활 가전 유통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이 전자랜드를 통해 가전 생활뿐만 아니라 식생활에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선한과일을 론칭했다”며 “전자랜드의 30년 유통 노하우와 80년간 우리나라 과일 경매를 대표해온 서울청과의 전문성을 더해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과일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