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관 내 블랙야크 캠핑용품 전시존에는 가족 나들이에 적합한 다양한 신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블랙야크의 ‘노마드 티피 텐트’는 싱글월로 쉽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4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테이블과 의자 4개로 구성된 ‘노마드 피크닉 세트’를 더하면 더욱 실용적으로 가족 캠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모터쇼에서 블랙야크와 쉐보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쉐보레 차량 구매 계약 고객에게는 노마드 티피 텐트(5명)가 증정되며, 이외에도 영화배우 강하늘 팬미팅 등 다양하게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자동공기주입 배개와 쿨토시, 쿨맥스 양말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